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슈퀸입니다. 

최근 더워지는 여름 날씨에 대비해 보만에서 초미세풍 선풍기를 한대 샀습니다! 그런데 너무너무 좋은거에요. 디자인도 예쁜데 소리도 참 조용해서, 백색소음이랄까요?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제일 약하게 초미세풍으로 틀어놓고 숙면을 취하고 있답니당~ㅎㅎ

그래서 오늘은 요새 제일 핫한 초미세풍~강력 넘나 시원한 여름철 선풍기 3대 천왕을 뽑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선풍기 고민하고 있는 분들 제 포스팅을 보시고 겟겟!!

One. 보만 BLDC 모터 초미세풍 선풍기

조그마한 리모콘이 같이 들어있는데 사용이 간단하고 편리하더라구요. 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아기 있는 집에도 좋을 것 같아요. 소음이 매우 작고 부담이 없는 제품입니다. 가성비로도 짱 좋음!

리모콘은 선풍기 옆에 탈착해서 사용해요. 리모콘이랑 선풍기 몸체 모두 하얘서 방 인테리어와도 찰떡인 제품!!

▷보만 초미세풍 선풍기 확인하러 가기


Two. 신일 프리미엄 BLDC 무선 선풍기 SIF-PRC12NX

시크한 매력의 선풍기를 찾으신다면 신일을 추천해요. 저도 한눈에 보고 반해버린 선풍기! 더 놀라운 건 롱과 숏 사이즈 두개로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요즘 선풍기도 그냥 안 만들어요. 디자인이 너무 세련되서 깜놀!!

요로코롬 예쁘기 있기 없기! 베리 세련, 시크, 프로페셔널 뒤태 뭐임?


신일 선풍기의 다양한 기능을 모아봤어요.

기본적인 것은 보만과 비슷한 것 같아요. 블랙을 선호하시는 분들께도 추천! 인공지능 온도조절과 무드등은 눈에 띄는 부분이네요.

신일 프리미엄 BLDC 무선 선풍기 확인하러 GO!!


Three.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선풍기 AM07

누구나 한번쯤은 꿈꿔봤을 꿈의 선풍기! 그거슨 다이슨. 가격은 좀 쎄지만 제대로 된 선풍기 들이고픈 완벽주의자들께 선보이는 자타 최고의 선풍기!

진짜 처음에 봤을 땐 어떻게 어디서 바람이 나오나 했어요. 디자인이 우선 먹고 들어가는 제품이죠. 날개가 없기 때문에 청소도 간편하고 깔끔하구요. 리모콘은 똑같이 들어가구요. 혼수제품으로도 인기가 많답니다. 다이슨 선풍기는 거의 인테리어 소품과도 같죠. 전자제품 이상의 값을 하는 다이슨 선풍기였습니다!

여러 기능과 함께 작고 세련된 리모콘, 간편한 청소 등이 다이슨만이 가진 장점이 되겠네요.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선풍기 보러가기

* 참고로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이란 주변 공기를 활용하여 초당 290리터의 바람을 강력하게 만들어내는 기술이라고 해요.

*****

어떠세요? 선풍기 3대 천왕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은 어떤 것인가요? 올 여름 모두모두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