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한국영화 '브로커(가제)' 연출! 

일본 영화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한국 영화를 첫번째로 연출하게 됐는데 제목이 '브로커'(가제)라고 합니다. 그런데 반갑게도 이 영화에 우리나라 영화 배우들이 출현하게 되는데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배우가 캐스팅됐다고 합니다. 송강호, 강동원 배우는 과거 영화 '의형제'로 호흡을 맞췄었구요.

특히 배두나 배우는 일본영화 '공기인형'이라는 영화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이미 협업한 경험이 있습니다. 세계적 거장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이 세 명의 한국 명배우들의 굉장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한국 영화 브로커 연출

정치적으로는 머나 문화적으로는 가까운

우리나라와 일본은 정치적으로 굉장히 예민한 관계지만 문화적으로는 많은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서로 많은 영향을 주고 받고 있죠. 특히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한국에도 잘 알려진 유명한 감독으로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라는 영화로 심사위원상을 칸에서 받았구요. 또한 '어느 가족'이라는 굉장히 유명한 영화죠. 황금종려상을 받은바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영화 '기생충'으로 칸과 아카데미를 휩쓴 봉준호 감독 이전 바로 전 해에 '어느 가족'으로 상을 받았습니다. 이번 영화 브로커는 아직 가제라고 하고요. 시간이 좀 지나서야 제목이 확실하게 정해지겠네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번째 한국 영화라서 굉장히 기대되면서 지금 현재는 시나리오 작업 중이고 2021년에 크랭크 인이 될 예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한국 영화 브로커 연출

송강호, 배두나, 강동원 배우 출연!

개인적으로 송강호 배우가 굉장히 좋아하는 배우라서 이번 영화가 더욱 기대 됩니다. 한국 배우들이 나오기 때문에 한국어로 영화가 만들어지겠죠. 일본 감독이 만든 한국 영화라니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또한 칸 영화제를 통해 세계적인 거장으로 인정받은 감독이기 때문에 어떠한 철학과 영화 연출기법 등이 녹아든 훌륭한 작품이 나올지 더욱더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송강호 배우의 이번해 2020년에 개봉 예정된 영화를 보니 '비상선언'과 '1승' 이 두 영화가 지금 네이버 영화에 뜨는데요. 코로나때문에 지금 영화계 자체가 굉장히 힘든 상황이라고 해요. 가까운 극장에서 보고 싶어도 쉽지않은 상황이라서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우리나라는 영화산업이 굉장히 발전하고 있고 세계적으로도 많은 인정을 받고 있는데 말이죠.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한국 영화 브로커 연출

얼어붙은 영화 시장, 빨리 코로나가 물러가야

제가 좋아하는 송강호 배우를 빨리 영화에서 보고싶은데 브로커가 2021년에 크랭크 인이 된다면 개봉년도는 같은 해나 또는 그 다음해가 될 가능성이 굉장히 높겠네요. 그럼 그때쯤이면 코로나도 사라졌겠죠. 꼭 그랬으면 좋겠어요.

배두나 배우가 출연한 '공기 인형'은 2009년에 개봉됐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드라마 영화입니다. 제33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배두나 배우가 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해서 아주 화제를 모았었죠. 우리나라에서는 그다지 흥행하지 않았지만 일본에서는 굉장히 놀라운 연기로 인정받고 상도 받은 작품입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한국 영화 브로커 연출

주인공인 공기인형 노조미가 어느날 사람과 같은 감정이 생겨서 우연히 비디오 가게 점원 '준이치'라는 주인공을 보고 호감을 느끼고 그 곳에서 알바를 시작하면서 준이치를 사랑 하게 된다는 스토리의 영화입니다.

영화 '반도' 보셨나요

이번에 이어 올해 개봉 대해서 굉장한 인기를 끌었던 영화 반도, 좀비 영환데요. 여기에서 한정석이라는 주연 배우로 출연을 했습니다. 강동원 씨는 이번 연상호 감독 기대작 반도에서 주인공으로 출연을 한 것이죠. 저는 아직 극장에서 보지는 못했습니다. 앞으로 스트리밍으로 볼 계획입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한국 영화 브로커 연출

좀비 영화를 좋아해서 놓치지 않을 생각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브로커에도 출연하게 되었다니 영화보는 눈이 탁월 하신 것 같아요. 어떤 역할을 맡을지, 송강호, 배두나 씨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